BMW 그릴랩핑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MW 그릴랩핑

by 와따따뚜르겐 2021. 2. 4.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눈길 안전운전 하셨나요?

 

서울은 제설작업이 잘되었던데 파주지역은 제설작업을 거의 안했더라고요.

 

출근길 조금 힘들었습니다.

 

첫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순정 그릴입니다. 크롬 제질이라 돌빵에 백화현상에 상당하게 지저분한 상태라

 

셀프랩핑 할려고 합니다.


 

랩핑지는 에이버리슈프림으로 주문했구요.

 

랩핑지가 얇아 성형에 좋더라고요.

 

랩핑지 고민하시는분들은 에이버리슈프림 추천드립니다.


 

 

 

그릴을 물로 깨끗하게 세척후 물기를 제거한 후 진행했어요.

 


 

드라이기로 열을 주면서 랩핑 성공.

 

디테일하게 보면 퀄리티는 좀 떨어집니다. ㅎㅎㅎ

 

기술의 한계입니다.

 

디테일한 샷 볼께요.

 

엣지부분 완벽하게 성공했어요. ㅋㅋ 

 

보기는 쉬워보이지만 실제해보면 빡십니다.

 

노하우가 필요한거 같더라고요.


 

처음 한 그릴 랩핑은 실패작입니다.

 

보시다싶이 지렁이 자국이 심하게 났어요 ㅠㅠ

 

시행착오를 겪으니 퀄리티가 살아 나더라고요. ㅎㅎ


 

다하고 나서 멀리서보니 

 

짠~ 나름 자축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셀프 그릴랩핑이였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십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