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휴지통 사용기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차량용 휴지통 사용기

by 와따따뚜르겐 2021. 7. 29.
차량용 휴지통 사용기

안녕하세요 뚜르겐입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차량용 휴지통을 구입했습니다.


역시 벤츠 마크 ㅎㅎ

구성품은 두 개로 되어 있더라고요.

 

차량에 장착은 도어 쪽에 해야 되는데...

 

제 차량은 도어가 낮아서 휴지통이 문 닫을 때 닿아서 안 되겠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조수석 안쪽 그물망에 장착을 했습니다.

 

앙증 스럽죠? ㅎㅎ

뚜껑을 열어서 쓰레기를 버릴 수 있게 되어있네요. ㅎㅎ

 

이상 차량 휴지통 사용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