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위드미아카데미 서경대 입시반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서경대입시

파주 운정 위드미아카데미 서경대 입시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5.

파주 운정 위드미아카데미 서경대 입시반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가을이 아니라 겨울이 다가온걸 몸소 느끼게 하네요 ㅎㅎ

 

작년 겨울은 너무 따뜻해서 문제가 있었는데...

 

올해는 많이 추울꺼라합니다..

 

다행입니다(?)ㅎㅎ

 

매주 토요일 오전에 서경대 입시 교육이 있는데요

 

오늘 첫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저희2학년 친구들이 내년 시험을 위해 정말 빡시게(?) 연습중입니다

 

올해 처음 서경대학교 메이크업 수시 시험이 있었는데요

 

메이크업반이 생기면서 헤어 + 메이크업 정원이 50명 밖에 모집을 안해서

 

그 경쟁이 정말 치열해졌습니다

 

한마디로 실기도 잘해야되고 내신도 좋아야 서경대 수시 합격을 할 수 있습니다

 

실기 80% 내신 20%지만 경쟁에 이길려면 내신도 좋아야합니다

 

하지만 내년에 어떻게 바껴질지 몰라서 우리는 열공을 해야합니다^^

 

올해는 펌을 마스터하고 내년에는 컷 공부를 할예정이에요 ㅎㅎ

 

수시 실기는 과제가 두가지 인데요

 

컷 + 펌 =총 80분이 주어집니다

 

가발은 두개를 들고가야하며 컷 30분 정도로 잡고 재커트 15분

 

그리고 남은 시간에 펌을 해야합니다

 

고사 주제가 작년 올해 정말 쉬운 과제가 나왔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려운 과제가 나왔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쉬우면 누구나 쉬운거고 어려우면 누구나 어려운거지요 ^^

 

아래 사진은 저희 2학년 학생들이 연습한 결과입니다

 

처음에는 2시간 반정도 걸리더니

 

이제 40분이면 와인딩을 다하는 정도입니다

 

펌이나 컷은 고사주제랑 최~~~~~~~~~~~~대 똑같이 해야 합격 할 수 있어요

 

최~~~~~~~~~~~대 똑같이 연습해야합니다^^;;

 

 

최대한 파지 안보이게 와인딩 했구요

 

 

이 작품에서 포인트는 빨간색이 원형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모든 과제가 포인트가 있구요

 

그포인트를 각자 어떻게 공략하는게 핵심이지요

 

쏭쌤은 그 포인트를 잘잡아주며 어떤게 해야하는지 길을 알려줍니다

 

역시 쏭쌤 클라쓰 ㅋㅋㅋ

 

제가 적어놓고 민망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저는 내일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빠~~~~~~잉

 

등록번호 제1441호 
       서경대입시반 모집
       수강료 6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