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5 뿔미러 셀프 ppf 다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5 뿔미러 셀프 ppf 다이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8.

m5 뿔미러 셀프 ppf 다이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평일에 ppf 좌측 미러커버 다이했습니다

 

평일인데 어떻게 했냐고요 ? 오늘부터 29일까지 3주간 집합금지라 강제 휴무입니다

 

실직자가 이런기분이겠더라고요

 

망할놈들 누구 대가리속에서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어쩔 수 없이

 

3주간 푹쉴예정이에요

 

돈이나 주고 쉬라고 하던지 ㅋㅋㅋㅋ

 

암튼 지난번에 못한 좌측 백미러커버 시공 들어갑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 고생좀했습니다

 

지난번에 재단한 필름이에요

 

마스킹 테잎으로 미러에 붙여서 크기를 봤어요

 

 

굴곡이 심해서 재단 다시 들어갔어요

 

기술의 한계입니다 ㅋㅋㅋ

 

 

맨위 사이즈에요 실수로 오른쪽 끝 가운데를 오려버렸어요 ㅠㅠ

 

 

 

중간부분 하나더 사이즈가 나오네요

 

중간부분은 나름 퀄리티 있게 재단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램프 아래 부분 요거는 굴곡이 없어 정말 붙이기 껌이에요

 

 

샴푸물 뿌렸어요 ㅋㅋㅋ

 

샴푸 많이 타시면안되요 ..거품많이 생기면 붙이기 더힘들더라고요

 

 

짠 우측 백미러보다 잘 붙였어요 ㅋㅋㅋ

 

여러번 하니 노하우가 쌓이네요

 

날씨가 추우니 필름이 잘안붙더라고요

 

손바닥 체온으로 누르면 좀 붙던데 ㅋㅋ

 

다음에는 필러 쪽 시공으로 포스팅 해볼께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빠~~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