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레스트 의자 간단한 DIY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풋레스트 의자 간단한 DIY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28.

풋레스트 의자 간단한 DIY

 

 

 

 

 

 

 

 

안녕하세요 쏭쌤인사드립니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저는 세차하고 집청소하면서 하루를 보낸거 같아요

 

헬요일 잘이겨내시고 첫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Go Go

 

풋레스트 바닥받침대를 만들었는데요

 

 

 

 

요렇게 생겼는데요

 

받침대가 없어서 움직일때 굉장한 소음이 발생해요

 

늦은밤에 소음으로인해 아랫집에 피해가 갈까봐 걱정도 되서 작업을 시작했어요

 

 

요런 둔탁한 발에 새신발을 줄꺼구요 ㅎㅎ

 

작업은 정말 쉬워요 누구나 따라하셔도 됩니다 ^^

 

 

다이X에서 구입한 제품이고요

 

2천원선에서 구입한거 같아요

 

 

 

 

제품구입한지가 몇년되서 색상도 좀 변한거 같기도하고

 

버리는것보다 이런데 활용하기가 좋아서 지금까지 안버린거 같아요

 

 

 

케이블타이 1천원에 구입했었어요

 

양이 엄청 많아요

 

 

 

길이를 제서 어느정도 자를건지 파악을 하시구~

 

 

 

케이블타이도 두개로 연결했어요

 

 

요렇게 4개로 자릅니다 ㅎㅎ

 

 

 

짠~다하고 다니 먼가 비율이 안맞아서

 

재시공 들어갔어요 ㅋㅋ

 

 

요렇게 세로로 세워서 펜치로 쭉 잡아당겨서 단단하게 고정시키니

 

훨씬 모양 보기도 좋아졌네요

 

 

끈처리도 해줬는데 펜치로 자르고난부분이 날카로워서

 

사포로 갈려고하니 먼지 날리는게 싫어서 나머지부분은 끈처리를 하지 않았어요

 

 

완성된 모습 하고 나니 풋레스트가 움직이지 않고 바닥에 고정되어

 

소리도 없어지고 정말 편하네요

 

굿 굿~

 

 

하는김에 화장대 의자도 시공했어요

 

어려운 작업이 아니라서 여자분들도 해볼만한 작업이라 생각합니다

 

이상 여기까지 포스팅 마칠께요

 

오늘도 힘찬하루되세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