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위드미아카데미]고3 9등분 맹연습^^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위드미아카데미]고3 9등분 맹연습^^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

[파주위드미아카데미]고3 9등분 맹연습^^

 

 

안녕하세요 주말지나고 날씨가 무척 추워졌네요~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첫포스팅으로 9등분으로 출발해보겠습니다

 

실기 시험준비 학생인데요~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ㅎㅎ

 

 

 

각도 좋구요 ~

 

 

35분안에 와인딩이 가능하지만 아직은 좀더 디테일이 부족한게 살짝 아쉽네요 ㅎㅎ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앞머리 부분~

 

키가 작으면 특히나 어려워요~ 까치발들고 와인딩을 해야되서

 

 

 

열심히 하다보면 다음에는 더 이쁘고 정확하게 와인딩이 가능하니

 

걱정 No No

 

저희 위드미아카데미에선 최선을 다하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연락주세요^^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자격증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DC3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