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발 차량 방향제 구입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알리발 차량 방향제 구입

by 와따따뚜르겐 2021. 4. 15.

알리발 차량 방향제 구입


 

안녕하세요. 뚜르겐 입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얼마전 알리에서 차량용 방향제 주문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중국 짝퉁 제품인데 살짝 걱정도 되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2개 구입했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한화로 8천원 정도 되네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골드 블독 2개 구입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네요.

 

중국 기술 많이 좋아졌네요 ㅋㅋㅋ

 

오렌지 향인거 같구요

 

로즈향 ㅎㅎ 디퓨져는 랜덤 배송같네요

뒷쪽에 넣어주시고 닫으면 끝 ㅎㅎ

 

 

차량 송풍기 좌 우 끝에 장착했습니다.

 

퀄리티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가끔 정품보다 짝퉁으로 기분전환도 좋아 보이네요.

 

이상 알리발 디퓨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