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핑 전용 코팅제 리뷰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랩핑 전용 코팅제 리뷰

by 와따따뚜르겐 2021. 4. 28.

랩핑 전용 코팅제 리뷰


 

안녕하세요. 뚜르겐 인사드립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제 차량 벤츠 E55 AMG가 송진 가루 미세먼지로 인해 너무 지저분해서 아침에 랩핑 전용 코팅제로 

 

슥 작업했습니다.


 

프라임 실드 제품입니다.

 

예전 BMW 차량 ppf 필름 샀을 때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고요.

 

 

pr0toss.tistory.com/63

 

BMW 리어범퍼 생활보호 PPF 셀프DIY

BMW 리어범퍼 생활보호 PPF 셀프DIY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휴일 잘보내고 계시나요?^^ 날씨도 포근하고 해서 오후에 PPF DIY 진행했습니다 GO GO 리어 범퍼 사이드 쪽에 진행할 꺼구요 세차를 못해서

pr0toss.tistory.com

정석대로 하자면 고압수 뿌리고 미트질 하고 해야 되는데...

 

아침이고 출근도 해야 하니 물수건으로 슥 하고

 

코팅제 시공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광나는 거 보이시죠? ㅋㅋㅋ

 

세차비 번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세차는 한 달에 1번만 하고 물수건과 프라임 실드 코팅제 시공으로 관리해 볼 예정입니다.

 

일반 차량 도장면과는 어울리지 않으니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무조건 랩핑이나 PPF 시공 차량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ㅎㅎㅎ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