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맛집 리뷰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배달의 민족 맛집 리뷰

by 와따따뚜르겐 2021. 5. 10.

배달의 민족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뚜르겐입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족발 맛집 알려드리겠습니다.

 

 

꿀단지 건대점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해주시고 정말 친절합니다. 

 

막국수만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주문정보에 부추 많이 달라고 했는데 진짜 많이 주시더라고요 ㅎㅎ

 

족발에 윤기가 좌르르르~

 

질기지 않고 맛이 일품입니다.

 

소스는 양이 많아서 조금 덜었어요 막국수 소스에 건포도가 들어가 있어요 ㅎㅎ

 

특이하게 백김치를 주시더라고요 ㅎㅎ

 

맛이 굿 ㅎㅎ

 

아쉽게 광진구만 배달이 되니 참고하시고요

 

오프라인 매장도 하니 건대 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리뷰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