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E55 AMG 점화플러그&코일 교체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enz E55 AMG 점화플러그&코일 교체

by 와따따뚜르겐 2021. 9. 10.
Benz E55 AMG 점화플러그&코일 교체

안녕하세요. 뚜르겐입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아침 출근길에 엔진경고등과 함께 차량 떨림이 심하게 나서...

당장 카센터 예약 잡고 방문했습니다.

점화플러그, 코일 교체 작업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16만 킬로 타면서 점화플러그&코일은 교체 한 번도 안 한 거 같더라고요.


 

8기 통이라 플러그 16개 코일 8개가 들어 있더라고요 ㄷㄷ

 

정품으로 교체할 경우 플러그 코일 값만 350만 원 정도 나오길래

 

OEM 제품으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동안 버텨준 플러그와 코일들 ㅋㅋ 

OEM 코일과 플러그

 

비록 OEM 제품이지만 made in Germany입니다 ㅋㅋ

 

역시 신품이 좋긴 좋네요

작업 후 엔진경고등은 말끔하게 없어졌네요 

 

ㅎㅎ 역시 돈이 좋습니다.

 

다만 지갑이 가벼워지는 게 흠이네요 ㅋㅋ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