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55 AMG 캐니스터 교체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벤츠 E55 AMG 캐니스터 교체

by 와따따뚜르겐 2021. 9. 16.
벤츠 E55 AMG 캐니스터 교체




안녕하세요. 뚜르겐입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제 차량 E55가 연식이 있다 보니 여기저기 많이 아프네요 

맴찢이지만 고쳐서 오래 타야죠 ㅎㅎ

주유 시 휘발유 냄새와 주유 튕김 현상이 있어 캐니스터를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국내 해외사이트 재고가 없어 정품으로 오더를 넣었고요.

기약 없이 기다려야 된다는 얘기에 아무 생각 없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며칠 전 배송이 되었다는 소리에 너무 기뻤네요 ㅎㅎ




품번 확인하시고요.


생긴 건 요렇게 생겼어요. ㅎㅎ 텀블러 같이 생겼습니다. 크기도 텀블러 크기 정도...

 

벤츠 순정 정품 제품입니다.

 

요거를 장착하려면 기름통에 위치한 뒷바퀴를 탈거를 해야 합니다.

 

저는 재주가 없어 카센터로 고고~ㅎㅎ

 

탈거 과정을 지켜봤는데 그리 난이도가 높은 작업은 아닌 거 같더라고요.

 

 

오래된 캐니스터는 탈거하고

 

흙먼지에 덮여 있죠 ~그동안 고생 많았다 ㅋㅋ

짜잔 신품으로 교체~역시 돈이 좋습니다 

 

캬캬~기분 좋네요. 

 

휘발유 냄새와 주유 튕김 현상이 있으면 무조건 캐니스터 문제니 교체하셔야 합니다.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