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E55 AMG 디퓨져 립 DIY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enz E55 AMG 디퓨져 립 DIY

by 와따따뚜르겐 2021. 9. 23.
Benz E55 AMG 디퓨져 립 DIY

안녕하세요. 뚜르겐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집에서 푹 쉬었더니 일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연휴 때 작업한 디퓨져 립 보여드리겠습니다.

GO GO~!!

얼마 전 알리에서 주문한 디퓨져 립 카본 제품입니다.


비용은 만원 좀 안되네요.

 

알리 제품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속는 셈 치고 구입했어요. ㅋㅋㅋ

 

리얼 카본 제품입니다.

 

저렴한 가격 대비 나쁘지 않더라고요.

 

장비가 없어 주차장에 누워서 드라이버로만 작업했는데... 2시간 걸렸네요 ㅠㅠ

 

작업 후유증으로 3일 근육통에 시달렸습니다. ㅎㅎㅎ

 

디퓨져에 카본 작업으로 차가 더욱 날렵해 보입니다.

 

작업하실 분 참고하세요.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