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국가자격증 9등분 와인딩 저녁반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운정]국가자격증 9등분 와인딩 저녁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0.

[파주운정]국가자격증 9등분 와인딩 저녁반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어제 비가 오고 난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쏭쌤은 목감기 기운이 있어서 약을 먹었어요

 

헤어국가자격증 저녁반 와인딩고수(?) 학생이 있는데요 ㅎㅎ

 

9등분을 정말 이쁘게 잘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9등분 기본형인데요 와인딩35분입니다

 

다른과제들은 시간이 다 줄었는데 와인딩 과제는 시간이 안줄었죠 ㅎㅎ

 

내년에 규정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와인딩은 정말 열심히 해야합니다

 

대부분 와인딩에서 많이 힘들어하는데요 정말 도 닦는 기분으로 해야만

 

합격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

 

쏭쌤의 노하우로 와인딩이 안되더라도 미작만 피할수 있다면

 

합격을 충분하게 할 수 있어요 ㅎㅎ

 

최강 쏭쌤 헤어반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저는 내일인사드릴께요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자격증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DC3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쏭쌤 유투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