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위드미아카데미 헤어국가자격증 저녁반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운정]위드미아카데미 헤어국가자격증 저녁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1.

[파주운정]위드미아카데미 헤어국가자격증 저녁반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날씨가 정말 추운 아침입니다

 

아침에 서울은 영하권도 있었다고 하네요 오후에는 12도 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어제보다는

 

따뜻할꺼같아요 ㅎㅎ

 

내일은 오전에 비온다하니 우산꼭 챙기시구...일기예보 전달하는 기상캐스터 쏭쌤이였습니다 ㅋㅋㅋ

 

토요일 첫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매주 월 수 금 저녁 7시~10시까지 헤어국가자격증 수업이 있는데요

 

불금인데 불구하고 많은 학생분들이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

 

열공하는 저희 학생들 보실까요? ^^

 

 

열심히 혼합와인딩하는 성인분

 

블로킹도 기가막히게 떴쥬? ㅎㅎ

 

 

9등분의 달인 우리 고3여학생

 

 

몇일전에 혼합들어간 학생인데요

 

블로킹 잘뜨고 연습 매우 열심히 하는중입니다^^

 

 

몇일전에 미용에 입문한 고2학생^^

 

손재주가 정말 좋아서 진도가 팍팍 나가고 있어요

 

 

9등분 블로킹 정말 기가 막히게 했네요^^

 

대학생 미용과에요

 

한분 한분 소개하는 쏭쌤입니다

 

저녁반 쏭쌤 헤어반은 다양한 연령층이 있어서 누구나 쉽게 배우며 열심히 연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쏭쌤이 지도합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좋은 주말보내시고 내일 인사드릴께요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자격증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DC3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쏭쌤 유투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