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오전반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운정 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오전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7.

파주 운정 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오전반

 

 

 

안녕하세요 쏭쌤인사드립니다

 

날씨는 여전히 춥고 거기에 미세먼지까지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첫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매주 월 수 금 오전 10시~오후1시까지 3시간

 

헤어국가자격증 수업이 있습니다

 

정원은 5명정도이고 정원이 차면 저녁에만 수업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몇일전 오전반 학생2분이 졸업을 하구

 

새로오신 학생분들이 다 오셔서 정원은 다 차버렸네요 ㅎㅎ

 

파주에서 최강 미용학원이라고 자부합니다 ㅋㅋㅋ

 

자신감이 정말 가득 차있죠 ?^^

 

믿고 오셔서 상담받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오전반 학생분들이 손재주가 다들 좋으셔서 진도가 팍팍 나가는 중입니다

 

01234567

 

강의실이 조금 좁긴하지만 다들 불평안하시고 열심히 연습중이십니다

 

국가자격증은 정해진 시간에 누가 침착하고 정확하게 하는 싸움입니다

 

마음이 급하면 손도 느려지는 법

 

항상 침착한 마음으로 차분하게 하는게 중요하지요 ㅎㅎㅎ

 

학생분들에게 침착하게 하라고 맨날 얘기해주는 쏭쌤입니다

 

불금 잘보내시고 주말은 집콕 ~^^;;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쏭쌤은 내일인사드리겠습니다

 

빠~잉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자격증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DC3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쏭쌤 유투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