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위드미 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저녁반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운정 위드미 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저녁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8.

파주 운정 위드미 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저녁반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날씨도 화창(?)한거 같고 좋네요~주말은 출근시 막힘이 없어

 

너무 너무 좋아요

 

어제 불금 저녁 헤.자반 이것이 9등분이다!!

 

보여준 학생의 와인딩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고고~~

 

블로킹은 9개이고요 그래서 9등분이기도 합니다 ㅎㅎ

 

네이프 가운데부터 시작하는데요 개수 외우셔야합니다

 

핑크색2개 녹색 2개입니다 ㅋㅋㅋ

 

개수 외우는거는 걱정 ㄴㄴ

 

연습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외워지니 너무 걱정마세요^^

 

쏭쌤이 무자비하게 연습시키니 ㅋㅋㅋ

 

펌은 오른쪽부터 와인딩을 하는데요

 

가운데랑 연결이 되게 네이프 백사이드 와인딩 해줍니다

 

 

그다음 왼쪽 ^^

 

오른쪽이랑 같은 방법으로 진행 ㅎㅎ

 

 

 

왼쪽 오른쪽 서로 대칭되지유 ?

 

그다음 백 센터를 와인딩합니다

 

파 8 노 3 빨 2 ㅎㅎ

 

부족하면 감점입니다

^^

 

센터 말고 오른쪽 백사이드 부터 사선으로 센터랑 연결되게

 

와인딩 고고~

 

요렇게 연결되게 하구요

 

말이 쉽지 처음하면 백사이드 굴곡 부분 와인딩 정말 어려워 하는 부분입니다

 

많은 연습이 필요로 합니다 ㅋㅋ

 

왼쪽 백사이드 와인딩 이쁘게 됐지유 ?^^

 

 

 

 

 

백사이드 끝내고 오른쪽 사이드를 하는데

 

역시 백사이드랑 연결되게하는데요

 

이때 페이스라인쪽은 살짝 좁게 뜨는게 포인트 입니다 ^^

 

 

페이스라인쪽을 좁게 뜨면서 와인딩을 하면 위에 사진처럼 부채꼴로 돌아가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앞머리 파란색6개로 마무리

 

시간은 35분이구요 블로킹은 적어도 3분 30초안에 해야 여유있게 와인딩을 할 수 있습니다

 

연습많이 살길입니다 ^^

 

모두 즐거운 토요일 저녁되시고요 저는 내일 인사드리겠습니다

 

모두 안녕~^^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자격증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DC3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쏭쌤 유투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