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모의고사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모의고사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4.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모의고사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맛점들 하셨나요 ?^^ 지금 시간이면 많이 졸립고 힘든시간이라고

 

생각드네요 ^^ 기지게 한번씩 펴시고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다음주에 저희 오전반 학생 한분께서 충청도에 실기 시험이 있습니다

 

서울은 10분도 안되서 마감이 다 되어서 잡기 너무 어려운 상황이네요

 

어쩔수 없이 충청도까지 가서 시험을 ^^;

 

원패스 할꺼라고 생각합니다 ^^

 

쏭쌤은 실기시험 몇일전에 모의고사를 보는데요

 

실제고사장 상황이랑 거의 똑같이 진행해서 아주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도 좋아서 꼭 모의고사를 진행합니다 ㅎㅎㅎ

 

이게 쏭쌤 클라스죠

 

첫 과제 샴푸부터 진행합니다

 

총 25분 두피스켈링 먼저합니다

 

힘내서 샴푸 진행하고요 중간중간에 제가 바로바로 유의점 말하면서 진행되니

 

이해도 쏙쏙 되지요 ㅎㅎㅎ

 

다음과제 컷과제~그라데이션 주제가 정해졌습니다

 

긴장하셨는지 4등분하시길래 5등분 하라고 주의를 줬습니다^^ ㅎㅎ

 

 

바닥에 신문지 놓는 방법도 알려드리고요

 

 

45도 각도 굿!!

 

제일 중요한 콤아웃~~이쁘게 이쁘게~~

 

덧가발이라 안으로 잘안들어가지만 실제 통가발로 하면 쏙쏙 들어갑니다

 

걱정 ㄴㄴㄴ

 

컷 과제후 바로 인컬 드라이를 진행했습니다

 

 

초코송이 머리처럼 하시면되세요

 

어렵지 않아요

 

어렵지 않게 드라이 마무리후 바로 재커트를 들어갔어요

 

 

사진으로 보니 가발 표정이 울상처럼 보이네요 ^^;;

 

재커트는 평가에 들어가는 과제가 아니기 때문에 규정 무시하고 펌와인딩 할 수 있는

 

기장으로 자르면되세요 

 

중요한데 어려워 하십니다

 

 

재커트 15분 후 바로 재컷가발에 와인딩을 하였는데요

 

 

재커트를 들쑥날쑥하게 해서 와인딩하실때 많이 힘들어하셨어요 ㅠ

 

이래서 재컷이 중요합니다^^;

생각보다 모양이 많이 안이쁘지만 이번 계기로 재커트의 중요성을 아셨답니다 ㅎㅎ

 

마지막 과제인 염색에서 녹색으로 진행을 했어요 ㅎㅎ

 

마지막이라 힘내서^^

 

슬라이스 나누는중이에요^^

 

키친타올에 색상 확인하고요

 

 

디테일하게 바르는 중이에요 ㅎㅎ

 

 

짠~겉부분에 살짝 물이 안들었지만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염색때 두텁게 바르라고 말씀드리고 무사히 마무리 되었네요 ㅋㅋ

 

모든 실기보기전 모의고사를 보는 쏭쌤입니다

 

좋은 불금보내세요 ^^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자격증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DC3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쏭쌤 유투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