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아웃컬드라이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아웃컬드라이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5.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아웃컬드라이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오늘부터 오전 10시~오후1시까지 방송스타일 자격증반이 2달과정으로 오픈합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오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어제 저녁반 학생이 아웃컬을 기가막히게 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뿌리볼륨과 컬의 조화가 너무나 이쁘네요 ^^

 

가발 결이 좋지 않아요 연습을 너무 많이해서 ㅎㅎ

 

그치만 완벽한 컬~

 

자갈치 머리가 됐쥬 ?ㅎㅎ

 

 

아웃컬드라이는 생각보다 쉽습니다

 

처음에 c컬만 잘잡고 뒤집어서 열주면 되는데

 

이때 뿌리를 제자리에서 잡아야 컬이 눕지 않아요

 

이것만 유의하시면 아웃드라이는 끝납니다 ㅋㅋ

 

 

쏭쌤반 학생들은 다 잘해서 제가 별다른 터치가 없네요

 

역시 쏭쌤 헤어반입니다 ^^

 

오늘 토요일 하루도 잘보내시고 저는 내일 인사드리겠습니다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자격증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DC3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쏭쌤 유투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