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오전반 스파니엘커트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오전반 스파니엘커트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11.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오전반 스파니엘커트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오늘 미세먼지로 인해 하늘이 어둡고 뿌옇네요

 

늦잠자고 일어났더니 어둡길래 눈이나 비오는 줄 ㅎㅎ

 

점심먹고 나니 벌써 오후3시가 다 되어가네요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헤어커트 과제 첫번째가 스파니엘 커트에요

 

스파니엘 이사도라는 원랭스 커트로

 

즉 층이 없는커트에요 ^^

 

층이나면 감점사항입니다

 

커트 자세가 불안정하거나 가위질이 미숙하면 층이 나게되니

 

꼭 많은 연습이 있어야합니다

 

가위 그리고 빗의 사용이 어색해도 숙력도 점수에서 많이 받을수가 없어요

 

 

네이프 중심 가이드 기장은 10~11cm이고

 

사이드 긴부분이랑 단차가 4~5cm가 나야합니다

 

지면과 45도 각도로 나오면 합격이지요^^

 

 

완성된 작품 정말 이쁘네요

 

마지막 콤아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길이가 안맞거나 밸런스가 조금 안맞아도 콤아웃으로 커버되니

 

꼭 해주셔야 점수를 많이 받을 수 있어요

 

디테일한거까지 쏭쌤이 다 알려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저희반 학생들은 다 잘해서 정말 기쁘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 종식이 되었으면 합니다

 

언능 수업하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줄일께요

 

코로나 조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