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위드미아카데미 그라데이션 커트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위드미아카데미 그라데이션 커트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14.

파주 위드미아카데미 그라데이션 커트

 

 

 

 

안녕하세요 쏭샘입니다

 

늦은 오후에 인사드리네요 ㅎㅎ

 

요즘 푹쉰다고 게을러졌나봅니다  ^- ^

 

3번째 과제인 그라데이션 과제에 대해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그라데이션 컷은 원랭스컷이 아니고 45도 각도로 자르는 스타일인데요

 

백포인트부터 네이프까지는 각 두상 위치에 맞는 45도 각도로 자르고

 

백포인트에서 탑포인트까지는 고정 45도로 자르는 스타일입니다

 

말이 참 어려울텐데요

 

우리 두상은 둥굴기때문에 각 위치마다 45도가 다 틀려요

 

그래서 45도 감잡는게 처음에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안하셔도 되지요

 

쏭쌤이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드려요 ㅋㅋㅋ

 

 

 

이렇게 이동45도 고정45도로 자르면 사진처럼 꼬리가 빠지듯이 스타일이 나와요

 

덧가발이라 통가발처럼 이쁘게 안나왔지만 위사진처럼 나와야합니다

 

 

 

커트 각도에서 제일 많이쓰이는 45도로와 90도 각도가 가장 많이 사용되니

 

알아두시면 나중에 많은 도움이 되요 ㅎㅎ

 

학생분들이 그라데이션을 가장 어려워합니다 ㅠ

 

알고 보면 정말 재밌는데 ^^;

 

벌써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저녁 식사 맛있게 드시고 저는 내일 인사드릴께요

 

굿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