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위드미미용학원 혼합와인딩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혼합와인딩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15.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혼합와인딩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날씨가 정말 추워요

 

러시아보다 더 추운거 같아요

 

러시아는 안가봤지만^^; 날씨가 추우니 아침에 차문이 얼어서 컴포트엑세스가 안되더라고요 ㅠ- ㅠ

 

지하주차장 없는 빌라라 가끔 아파트가 그립더라고요

 

어떻게 겨우 문닫고 아침에 샾 스케줄 하고 왔습니다 ㅎㅎ

 

이것저것 하다보니 벌써 오후3시가 넘어가고 있네요

 

날씨는 청명한데 온도는 영하권입니다 ㅋㅋㅋ

 

첫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국가헤어자격증반 야간반 고2학생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용한지 이제2달차입니다 ㅎㅎ

 

혼합와인딩인데요

시간은 좀 오래걸렸지만 모양이 갈수록 잡혀갑니다

 

ㅎㅎ 자격증 과정에서 가장 힘든게 펌과제인데요

 

시간도 오래걸리고 노력도 많이해야합니다

 

저희학원 다닌지 2달차인데 벌써 이정도로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분좋네요^^

 

 

노란 롯드 배열 굿입니다

 

오리발 잘 나왔쥬 ?^^

 

 

돌아가는 느낌 정말 잘했네요

 

파지 않보이게 하는 연습만 하면 될듯 싶어요

 

 

와인딩은 말지 못한 머리가 있으면 미작이고

 

다만 갯수가 부족하면 감점입니다

 

미작은 무조건 피해야합니다

 

감점은 받아도 다른 과제에서 잘하면 되니깐요

 

ㅎㅎㅎ 한참 속도 빼야 할 찰나에 코로나땜에 ㅠㅠ

 

환장할 노릇입니다

 

출근을 못하닌 컨텐츠도 이제 부족해지네요 ㅎㅎ

 

하지만 힘내서 내일 다른 컨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다들 건강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은 하루 잘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