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by 와따따뚜르겐 2021. 1. 4.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날씨가 정말 추워요

 다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드디어 2021년 헤어국가자격증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ㅉㅉㅉ

 

한달 푹쉬었더니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한달만에 수업이라 설레어서 잠을 설쳤습니다 ^^

 

아직 2.5단계라 2주간 학생 총 9명으로 제한으로 되었네요

 

그래도 열정 있으신분들도 많아서 저희 헤어반 3분께서 수업하러 오셨어요 Good~

 

 

 

한달만에 수업하는거라 저도 느낌이 새롭네요 ㅎㅎ

 

21년도 실기시험은 따로 변경된 내용은 없어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펌 시험이라도 줄었으면 어떻하나 고민했었는데 ㅎㅎ

 

 

 

 

학생분들도 한달만에 하는거라 새롭다고 ^^

 

그래도 재미있게 수업을 했어요

 

 

오늘 처음 오신분도 잘따라오셔서

 

커트 수업으로 바로 나갔구요

 

손재주가 굉장히 좋으셔서 저도 쉽게 알려줬던거 같네요

 

올해도 승승장구하면서 헤어자격증 원패스 신화를 쭉이어가겠습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