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위드미미용학원 이사도라 헤어커트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이사도라 헤어커트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12.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이사도라 헤어커트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즐거운 주말이자 토요일 오후에 인사드리네요 ^^

 

하루가 후딱 가버려서 오늘이 금요일인지 토요일인지 헷갈렸답니다 ㅎㅎ

 

얼마전 오전 국가자격증반 수업때 이사도라 커트에 대해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고고

 

이사도라 커트 과제는 스파니엘이랑 동일한 원랭스커트입니다

 

즉 마찬가지로 층이 없는 커트에요

 

이사도라는 네이프 중심 가이드기장은 동일한 10~11cm이고

 

스파니엘과는 반대로 앞쪽이 짧아지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대부분 학생들이 스파 이사를 제일 좋아합니다

 

반대로 그라데이션 레이어는 어려워 하더라고요 ㅎㅎ

 

알고 보면 정말 쉬운데^^;

 

네이프와 사이드 단차는 4~5cm 나야합니다

 

 

커트 슬라이스는 3:1 비율로 v라인으로 타야하며 마지막 콤아웃이 가장중요해요

 

대부분 양쪽 길이 밸런스를 정말 체크를 많이하던데

 

그렇게 되버리면 미작 나올수있으니

 

살짝 길이가 안맞더라고 콤아웃 잘해주시고

 

각 기장이 홀더와 가발 어디 위치에 닿는지만 잘알아두시면

 

손으로 밸런스 마추는일이 줄어듭니다

 

^^ 정말 꿀팁이에요

 

ㅎㅎㅎ 여기까지 이사도라과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남은 하루 잘보내시고 내일 인사드릴께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