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남양주 별내 맛집 오드리(스크롤압박주의)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맛집추천]남양주 별내 맛집 오드리(스크롤압박주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20.

[맛집추천]남양주 별내 맛집 오드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아침(?)은 아니고 정오가 다 되어가는 시간이네요^^

 

간만에 푹자고 일어났어요

 

날씨가 조금 따뜻하면 세차하러갈려고 했는데

 

다음주나 해야할꺼 같네요

 

맛집포스팅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퐈이어~

 

최근은 아니고 여름에 남양주 별내에 있는 오드리 월남쌈 무한 리필음식점에 다녀왔어요

 

고기 쌀국수 무한 리필입니다 ㅎㅎ

 

상세 사진 볼께요

 

밖에서 보면 음식점보다는 카페느낌이 강하구요

 

오드리 간판도 보이네요

 

무슨뜻인지는 잘모르겠어요 ㅋㅋㅋ

 

 

 

주말에 갔었는데 대기만 1시간 했답니다

 

사람 정말많더라고요

 

가족 식사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메뉴판도 보여드릴께요

 

go go

 

 

 

 

음식이랑 라이스페이퍼가 식지 않게 지속적으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화로도 보이네요

 

이점은 정말 좋았어요

 

월남쌈먹다보면 라이스페이퍼를 녹여야되는데 물이 식으면 계속 물을 바꿔줘야되자나요 ^^

 

아이디어 굿이였어요 ㅎㅎ

 

고기와 야채 쌈을 한입먹으니 정말 부드럽게 입속에서 녹아드러갑니다

 

질기거나 잡내가 전혀 나지 않더라고요

 

 

 

무한리필 주문하면 고기3종(오리고기 돼지고기 소고기)과 쌀국수가 나오는데

 

쌀국수도 맛있고 다 맛있어요

 

두번 주문하기는 아마 힘드실꺼에요

 

양이 너무많아서 저도 고기 리필 쌀국수 리필했었는데

 

다 먹지못하고 남기고 왔답니다 ㅋㅋㅋ

 

 

 

식사후 음식점주변에 산책길이라고해야되나 ?

 

쉴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아이들과 함께 가기도 좋을꺼 같아요

 

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ㅋㅋ

 

 

작성하면서 갑자기 배가 고프네요

 

식사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