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맛집 리뷰 남자수산(스크롤압박주의)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배달의민족 맛집 리뷰 남자수산(스크롤압박주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21.

배달의민족 맛집 리뷰 남자수산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헬요일 출근들은 잘하셨나요?^^ 저는 다음주 화요일까지는 강제휴무라서

 

시간이 아주 많아요^^ ㅎㅎㅎ

 

코로나로 인해 다들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

 

 

나가서 드시기엔 아직은 위험하고 해서 저는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는데

 

깔끔하고 양도 많은 회집 리뷰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go go

 

배달의민족 앱으로 들어가서 '남자수산' 검색하시면

 

매뉴가 쫙~보일꺼에요

 

별점이 4.9네요 ㅋㅋ

 

 

 

드셔보시면 별점 작업한건 아니고 정말 별점 많이 드려도

 

아깝지 않을껍니다 ㅎㅎ

 

대표 메뉴 쭉 보시면~

원하시는 메뉴고르시면되시고

 

저희는 2인가족이라 주로 모든회 중자를 시킵니다

 

아쉽게 소자는 없더라고요

 

중자 가격은 37000정도인데 배달팁붙으면 39000원에 맛좋은 회를 드실수 있어요

 

정말 굿입니다

 

자세한 사진 보여드릴께요

 

 

 

회주문하시면 쌈과 서비스초밥 콘셀러드 쌈장 초장 간장 구성으로 옵니다

 

디테일한 사진 고고

 

 

 

 

손글씨로 적은게 가장 인상적이고 장인의 맛이 느껴진다고해야되나 ^^;

 

다른횟집과 달리 정성이 많이 보여서 자주시켜먹어요

 

 

 

 

연어회도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전혀 질기지 않아서 굿이에요 ㅋㅋ

 

 

 

 

 

나머지는 무슨회인지는 모르겠어요 ^^

 

광어 우럭 정도 아닐까요?

 

 

회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지금도 군침이 돕니다 ㅎㅎ

 

 

초밥은 서비스^^

 

두분이서 드시기엔 정말 양이 많아요

 

남는 회는 다음날에 드셔도되고 회무침이나 회비빔밥으로 드셔도 괜찮을꺼 같아요

 

저는 항상 남겨서 뒷날까지 먹어요

 

특히 해산물 배달음식점 단골은 찾기 어려우실텐데 속는셈치고 남자수산 시켜드셔보시면

 

정말 깔끔하고 맛이 일품입니다^^

 

이상 배달의민족 남자수산 리뷰였습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힘이되니 댓글 팍팍 달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