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오롱서비스센터 교대점 후기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MW코오롱서비스센터 교대점 후기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23.

BMW코오롱서비스센터 교대점 후기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날씨가 많이풀렸습니다 이런날씨에 세차해야되는데 주말에 비소식이 있어

 

다음주에 세차를 해야될꺼같네요

 

어제 제 차 조수석 도어락이 영하권 날씨가되면 밖에서 문이 열리지 않아서

 

서울에 있는 서비스센터 전화를 싹 돌려서 겨우 교대점 코오롱센터로 예약을 잡고

 

방문을 했습니다

 

영하권이 되면 밖에서 문이 안열려서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초행길이라 좁은 골목길 사이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센터는 생각보다 좀 작아보였어요

 

1층에서 접수를 하고 2층 대기실에서 기다렸습니다

 

라운지는 많이작아요

 

 

소파는 6개정도 있었고 안마기와 커피머신은 있었는데

 

다른분들이 카메라에 담겨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

 

10시40분 예약이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일찍도착해서 대략 40분 기다렸더니

 

담당 어드바이저분께서 불러서 1층으로 부랴부랴 내려갔어요

 

제가 기다리는 동안 제차 상태를 점검을 하셨는지

 

에어콘공조기 크랙이 있어서 교체를 하셔야한다고 하네요

 

잉?전 처음 듣는 말이였는데 무상교체니 교체해달라고했어요

 

 

위사진처럼 디스플레이화면에 줄이가는게 크랙이라고합니다

 

주로 MSP차량에 많이 발생이 되구요

 

도어락 점검하러갔더니 예상치 못한 부분을 체크해주셔서 정말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세부견적서인데요

 

보증수리가 아니였으면 어마어마한 수리비가 들어었겠죠

 

지금까지 성수도이치서비스 센터 다녔는데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점검을 받지는 못했네요

 

코오롱서비스센터는 정비명세서가 3장씩이나^^

 

지금까지 달랑 한장받고 끝이였는데

 

정말 감동 감동

 

수리비가 160만원이 넘게 나왔네요

 

 

 

 

 

수리가 끝난 공조기 디스플레이 화면입니다

 

크랙없이 깨끗해졌네요 ^^

 

새차산 기분이 다시 드네요 ㅎㅎ

 

보증남아 있다면 보증끝나기전에 공조기 디스플레이 무상교체 받으세요

 

 

 

작업지시서 받았고요 (처음받아봅니다^^)

 

 

 

그렇지않아도 워셔액 보충해달라고 말못해서 다음에가면 보충해달라고 해야지 마음 먹었었는데

 

알아서 공기압이랑 싹 해주셨더라고요

 

도이치모터스 다니면서 워셔액보충을 받아본적이 없었는데

 

이날 아쉽게 도어락 부품이 없어서 주문을 했었다고 하네요

 

다시 예약잡고 방문할 예정이에요 ^^

 

 

작지만 정말 세심한 서비스센터 앞으로 이쪽으로 다닐 예정입니다

 

이날 꼼꼼하게 봐주신 이명주 어드바이저분께 감사인사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