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amg GT63s 시승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63s 시승

by 와따따뚜르겐 2021. 1. 1.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63s 4도어 쿠페 시승

 

 

 

 

 

 

안녕하세요 새해 첫 인사드립니다

 

제 글 보시는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날씨가 아주 춥네요

 

어제 아니 작년이라고 표현해야되겠네요

 

일산 모터원에서 벤츠 amg GT63s 시승 예약이 아침 일찍 있어서 다녀왔어요

간단한 제원 먼저 볼께요

 

 

벤츠 GT 라인에 43이랑 63 S 라인이 있는데요

 

제가 관심있는 차량은 GT43 이지만 시승차는 GT63S 차만 있다고 해서 그리고 벤츠 8기통을

 

제대로 느껴보고자 시승했습니다

 

가격차이는 대략1억1천 정도 차이가 나요

 

현실로 봤을때는 63 s 는 안녕

 

키온을 했을때 8기통 엔진의 으르릉 소리가 제 심장을 울리더군요 ㅎㅎ

 

얼마전에 E53 과는 전혀 다른차입니다

 

제2자유로 시승을 하고 모터원으로 와서 세부사진을 찍어봤어요

 

 

프론트 세로그릴이 공격적인 포스로 시선을 주목받고 있더라고요

 

 

 

뒤태는 살짝 파나메라 느낌인데 사진을 제대로 못담았어 아쉽습니다 ㅠ

 

 

프론트립 흡기가 바이터보엔진의 열기를 식혀주겠네요

 

특히 GT 차량은 고인물 지나갈때 조심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63 에 나오는 휠

 

AMG 골드 캘리퍼가 인상적입니다

 

역시 AMG는 골드죠

 

 

 


휀더에는 V8 바이터보를 상징하는 레터링이 있구요

 

요즘은 예전차만큼 자연흡기가 아니고 가변식이라 예전 명성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V8기통 확실히 틀립니다

 

 

 

역시 63 사각머플러팁이 정말 이쁜거 같아요

 

벤츠는 63모델은 사각팁으로 나와요

 

 

 

머플러 팁에 AMG 캬~

 

정말 이쁘네요

 

 

 

죄다 AMG 로그로 덕지 덕지 도배가 되어있네요 ㅋㅋ

 

실내는 카본트림으로 장식되어 있어

 

스크래치 걱정은 줄어든거 같네요

 

GT 모델은 기어가 핸들 우측에 있는게 아니고 저 저~ 저부분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운전석 우측에 있어요 ㅋㅋ

 

 

 

 

벤츠 최고 사양차에만 나오는 부메스터 오디오

 

 

 

마지막으로 송풍구 엠비언트

 

밤에 보면 정말 이쁩니다

 

마지막으로 V8 바이터보 엔진 배기음 들려드릴께요 들어보시고 가세요 ^^

 

 

 

 

배기음 듣고 계약하고 올뻔했어요 ㅋㅋㅋ

 

이상 Benz AMG GT63 S 시승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