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오롱모터스 교대서비스점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MW코오롱모터스 교대서비스점 다녀왔습니다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31.

BMW코오롱모터스 교대서비스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쏭샘입니다

 

날씨가 많이춥네요~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차량엔진오일교체겸 조수석 도어락케이블 하자건으로 코오롱모터스 교대점에

 

아침일찍 차량입고시켰습니다

 

날씨가 영하권이여서 역시나 조수석 도어가 얼어서 밖에서 열리지 않더라고요

 

 

결국엔 뒷자석으로 차를 타서 운전을 했어요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ㅋㅋ

 

서비스B항목이 차량 계기판에 떠서 엔진오일 에어컨필터까지 교체했습니다

 

아침 오진10시20분에 입고했는데 저녁6시반쯤 차량 출고 되었네요

 

작업이 많아 딜레이 걸린다고 담당 어드바이저분께 전화오길래

 

천천히 꼼꼼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죠

 

정말 교대 코오롱점은 꼼꼼한거 같아요

 

아주 마음에 들어요~

 

BMW서비스센터는 교대점 추천합니다 ^^

 

지난번 디스플레이공조기 가격이랑 합쳐서 나왔네요

 

보증기간수리라 무상으로 디스플레이교체와 도어락케이블 교체 하고왔어요

 

어드바이저분께서 조수석 케이블이 녹이 슬어서 언거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당분간 사용해보고 피드백 달라고 전달받았습니다

 

내년 2월에 브레이크오일 교체 받으러 오라고 전달받고~차는 저녁7시반 쯤 인도받았네요

 

이상 BMW코오롱모터스 교대서비스점 후기였습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