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청국장과 보리밥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맛집리뷰] 청국장과 보리밥

by 와따따뚜르겐 2021. 1. 5.

 

 

 

 

 

[맛집리뷰] 청국장과 리밥 강동점

 

 

 

 

 

안녕하세요 쏭쌤 인사드립니다

 

간밤에 눈이 내렸다고 하던데 쌓이는 눈이아니라 저희 동네는 눈이 온 흔적은 없더라고요 ㅎㅎ

 

날씨가 추우니 게을러져 큰일이에요

 

초심을 잃으면 안되는데^^;

 

첫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Go Go

 

제가 자주가는 맛집인데요 솔직한 리뷰하겠습니다

 

청국장과 보리밥 강동점인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깊은실 청국장과 보리밥이라는 로그가 있네요

 

깊은실은 무슨뜻인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이날은 떡갈비를 주문했어요

 

원래 먹던 메뉴는 아닌데 처음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짠 떡갈비가 나왔는데

 

순간 난 함박스테이크를 시킨적이없는데...

 

모양이며 맛이며 전부 함박스테이크 먹는 기분이였어요

 

오마이갓!

 

저기에 소스도 함박스테이크 소스랑 맛이 똑같더라고요

 

웁스~

 

 

하지만 저에게 남은 청국장과 11반찬이 있었지요

 

반찬은 깔끔하고 맛좋아요

 

특히 콩비지 맛이 으뜸입니다

 

원래 주문하던 메뉴 시킬껄 후회했어요

 

 

여기서는 떡갈비 정식만 피하시면 될꺼같아요

 

나머지 메뉴는 맛있어요~

 

특히 쌈이랑 먹는 정식이 제일 맛있어요

 

 

 

식사하시고 쌀과자와 미숫가루 슬러시는 꼭 드시고오세요

 

 

쌀과자는 입안에 촥 감기는 맛이 너무 좋아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도않고^^;

 

올림픽공원에서 가까우니 참고하시고

 

이상 청국장과 보리밥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