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위드미미용학원 방송스타일링마스터 자격증 수업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업스타일자격증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방송스타일링마스터 자격증 수업

by 와따따뚜르겐 2021. 1. 25.

파주 위드미미용학원 방송스타일링마스터 자격증 수업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보내셨나요? 헬요일이라 피곤하겠지만 


오늘도 퐈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방송스타일링마스터 자격증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총8회 중 4회차 수업이였네요.


코로나만 아니였어도 수업 종강했을텐데... ㅎㅎ


국가자격증은 아니고 민간자격증이라 합격률은 100% 붙으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필기 + 실기 시험으로 진행됩니다.


필기 문제는 문제지 내용 100% 똑같이 나오고 시험지는 업스타일협회에서 시험지가 배송되어


학원으로 오구요 . ㅎㅎ 


겁내실 필요는 없어요. 쉬워요 ^^


이날 어떤 작품 했는지 볼께요.



열심히하는 쏭쌤 헤어반입니다.




벼머리 많이 들어보셨죠?


한때 아이돌이 해서 유행을 탔었죠...


결혼식가는 어린애들 해주면 엄마들이 좋아하구


여기서 밑으로 묶으면 본식 신부님들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똑같이 알려줬지만 다 느낌이 틀리네요. ㅎㅎ


다음 작품도 어떤게 있을지 제가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