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미미용학원 강사트레이닝 발표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업스타일자격증

위드미미용학원 강사트레이닝 발표

by 와따따뚜르겐 2021. 1. 27.

위드미미용학원 강사트레이닝 발표






안녕하세요. 쏭샘입니다.


점심식사 맛있게들 하셨나요 ? 점심에 보쌈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슬슬 졸릴 시간이네요.


힘차게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지난 토요일 강사트레이닝 수업 브리핑이 있었습니다.


예비 강사님들 그동안 수업에 대해 ppt와 실기 브리핑이 있었어요.





한분씩 나와서 PPT 브리핑을 열심히 하는 위드미 예비 강사님들...



서로 질문도 하는 시간도 갖구요.



졸업 디플로마 발생해드렸는데...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이로써 위드미강사트레이닝반은 종료가 되었네요.


차근 차근 더 준비를 해서 더욱 더 멋찐 모습으로 활동하길 바랍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내일 눈 많이 온다하니 안전운전하시고요 


저는 내일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