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별내 맛집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남양주 별내 맛집

by 와따따뚜르겐 2021. 4. 9.

남양주 별내 맛집


 

안녕하세요. 뚜르겐 입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경기도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숲속한상 화로구이 음식점에 점심먹으러 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큼직하게 간판이 있구요

 

들어가는 정문입니다. 숲속에 위치해서 맑은공기와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면 

 

생각만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군요 ㅎㅎㅎ

 

 

저는 1인상이라 1인 정식은 소불고기 전골정식만 가능하다해서 주문넣었습니다.

 

솔직히 숯불구이가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 ㅎㅎ

 

 

기다리는 동안 반찬이 나오구요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도 나와서 좋았습니다 ㅋㅋ

 

혼자먹기엔 많은 반찬이 나왔어요

 

메인 음식 소불고기 전골 두둥

 

엄청나게 푸짐해 보이죠? ㅋㅋ

푸짐한 고기와 야채와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별내 맛집 찾으시면 숲속한상 화로구이 추천드립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