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서비스센터 예약 빨리 잡는 꿀팁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MW 서비스센터 예약 빨리 잡는 꿀팁

by 와따따뚜르겐 2021. 4. 10.

BMW 서비스센터 예약 빨리 잡는 꿀팁


 

안녕하세요 뚜르겐입니다.

 

첫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BMW 520D 차량을 딜러분께 판매를 했습니다.

 

근데 판매하고 이틀 뒤에 연락이 왔는데 엔진경고등이 뜨었어 서비스센터 예약이 안된다고 

 

저한테  서비스 예약 어떻게 잡는지 도움 요청이 왔습니다.

 

거기다가 보증은 4월 11일이 만료라 보증 기간이 얼마 안 남은 상황이었고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BMW 예약은 정말 최악입니다.

 

빠르면 1달 최소 2달 저는 6개월까지 기다려봤습니다.

 

신차 구입하면 워런티 3년 정도 되는데 서비스 예약 몇 번 못 받아보고 보증기간이 끝나는 상황이 발생하죠.

 

BMW 반성 좀 하자!!

 

그래서 제가 딜러분께 꿀팁을 알려줬습니다.

 

혹시라도 지금 제 글을 보시는 BMW 오너분은 해보시면 99% 먹히니 따라 해 보세요^^

 

일단 원하는 지역의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합니다.

 

엔진경고등이 떴다 예약 잡고 싶다 하면 100% 2~3달 걸린다고 합니다 ㅋㅋㅋ

 

바로 입구 컷이죠 ㅎㅎ

 

뚜루겐이 해결해드립니다

 

 

 

BMW Plus라는 어플을 실행합니다.

 


 

 

원하시는 서비스센터 고르시고 항목 체크에 보면 엔진경고등은 빠져있습니다.

 

그냥 엔진오일에 체크하세요

 

친절하게도 주의사항에 항목 서비스 외에 대한 예약은 상담을 하랍니다.ㅋㅋㅋ 개솔 하는 거죠


 

자 이렇게 예약을 합니다

 

예약은 하루 전에 되니 그 뒷날에 서비스센터에 방문합니다.

 

지금부터 중요한데요 서비스센터 가서 말을 잘하셔야 합니다.

 

안내데스크에서 예약자를 확인을 하겠죠. 엔진경고등이 떠서 왔다.

 

그럼 엔진경고등은 지금 안된다고 할 겁니다. 

 

지금부터 언성을 조금씩 높여서 얘기를 합니다. 어플로 예약을 했는데 항목 체크란이 없어서 엔진오일에 체크를 했다고

 

진상을 피웁니다.^^

 

욕은 하지 마시고^^ ㅎㅎㅎ

 

그럼 100% 차 두고 가라고 합니다. 3~4일 걸릴 거예요.

 

솔직히 이 방법 아니면 2~3달 걸리거나 6개월 대기를 타야 될 수 있습니다.

 

BMW 오너분들은 무작정 기다리지 마시고 한번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이상 BMW서비스센터 예약 잡기 팁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뚜르겐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이물질 셀프 제거 방법 1탄  (20) 2021.04.12
벤츠 와이퍼 리필 고무 교체 DIY  (14) 2021.04.11
남양주 별내 맛집  (25) 2021.04.09
벤딕트 우드 주차알림판  (20) 2021.04.08
올드카키 카본랩핑 DIY  (27) 2021.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