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520D 셀프 PPF 시공 2탄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MW520D 셀프 PPF 시공 2탄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15.

BMW520D 셀프 PPF 앞범퍼&도어캐치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

 

오후에 날좀 따뜻할때 ppf 시공 2탄 진행했습니다

 

허리 끊어지는줄 ^^;; 아직도 허리가 넘 아프네요 ㅎㅎ

 

 

 

 

 

범퍼 전체 시공할 기술은 없고 범퍼에서 많이 긁히는 부분 시공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칼재단은 자신이 없기 때문에 가위재단 시공으로 갈꺼구요

 

호일가지고 범퍼 본을 뜨고 시작합니다

 

 

지난번 시공때 느꼈는데 호일을 먼저 자르고 하는게 모양이 더 이쁘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이쁘게 가위로 재단을 했습니다

 

이때 까지는 몰랐습니다 사이즈가 큰줄 ...

 

도어캐치 부분 4쌍을 나름 이쁘게 그렸습니다 ㅎㅎ

 

가위로 오려낼꺼라 ㅎㅎ

 

범퍼 시공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굴곡 진 부분 처리하는 기술이 없어서 ㅠㅠ

 

고생좀 했습니다

 

퀄리티는 많이 좋아졌지만 ^^

 

돈굳었다는 생각입니다

 

정신승리 1인 쏭쌤입니다^^

 

 

범퍼 시공하는데만 1시간 사투를 한듯하네요

 

허리가 너무 아파서 주차장에 양반다리로 앉아서 시공했습니다 ㅎㅎㅎ

 

자 도어 손잡이부분 시공은 정말 쉬웠습니다

 

이건 눈감고도 할듯

 

도어 손잡이부분 순식간에 해주고 ~^^

 

칼재단 스킬을 빨리 배워야되는데^^ ㅎㅎ천천히 배워 봐야겠어요

 

얼마전에 누가 문콕을 했길래 덴트키트를 샀어요

 

요건 쉬는날에 해서 포스팅해볼께요^^

 

허리가 너무 아파서 오늘은 패스 ㅎㅎ

 

남은 주말 잘보내시고 내일 인사드릴께요 ^^

 

빠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