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5 뿔미러 셀프 ppf 시공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m5 뿔미러 셀프 ppf 시공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6.

m5 뿔미러 셀프 ppf 시공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일요일 잘보내셨나요 ? 저는 지금 저녁먹고 청소하고 나름 바빴던 하루였어요 ㅎㅎ

 

오전에는 스케줄 있어서 샾에 다녀오고 다녀오자마자

 

곧바로 셀프세차장가서 3시간동안 세차 ㅎㅎ

 

아직도 온몸이 뻐근하네요 ㅋㅋㅋ

 

막상 세차시작하면 내가 왜 이짓(?)을 하지 이런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끝나고 광나는 애마를 보면 뿌듯합니다

 

이맛에 세차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내일 눈이나 비온다는 소식이 있던데 ....오 마이 갓 ㅡ.ㅡ;;

 

저 오늘 뭐 한거죠 ?ㅋㅋㅋ

 

아무튼 세차하고와서 집 주차장에서 얼마전에 구입한 ppf 필름 시공을 했어요

 

 

m5 뿔미러입니다

 

호일가지고 본을 뜨고요

 

 

일정한 크기로 오려냈습니다

 

사이드미러커버가 굴곡이 있어서 제가 느끼기로는 난이도는 상처럼 느껴지더라고요

 

기술의 한계를 느낍니다 ㅎㅎ

필름에 붙이고 그려 냈습니다 ㅎㅎ^^;

 

 

감각적인 컷으로 재단을 했구요

 

여기서 보니 양쪽 필름에다가 왼 쪽으로 표시했네요^^;;

 

 

조금전 세차했는데^^; 비눗물을 뿌렸습니다 ㅋㅋㅋ

 

 

퀄리티는 별루에요 굴곡이 심해서 기술의 한계를 느낍니다

 

사진상으로는 배경이 밝게 느껴지는데 체감은 저녁이 다 되어서 오른쪽 사이드미러만 시공하고

 

왼쪽은 쉬는날에 해야할꺼같아요 ㅠ

 

세차를 너무 오래해서 시간 가는줄 몰랐더니 벌써 저녁시간이더라고요 ^^

 

남은 주말 잘보내시고 저는 내일 인사드릴께요

 

굿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