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도로시설관리 차량파손 보상받기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서울시 도로시설관리 차량파손 보상받기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10.

서울시 도로시설관리 차량파손 보상받기

 

 

 

 

안녕하세요 백수(?)쏭쌤입니다

 

오늘은 차량파손에 대한 보상받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여름때 제 차량 520d 순정 범퍼에서 M5 범퍼로 교환했었는데요

 

장착한지 3개월안되서 범퍼 하부가 다 긁혔더라고요

 

정말 맴찢

 

저희 매니아 협력업체인 rs커스텀에서 휀더랑 뿔미러커버 작업하러 갔다가 발견했답니다

 

그래서 범퍼 하부 사진을 찍고 너무 억울해서 강변북로 책임자에게 전화를 했었어요

 

얼마전에 강변북로 도로포장공사를 하던데 그때 요철이 정말 심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공사한지는 오래되서 블박 영상도 없고 정말 아무런 자료도없었어요

 

맨땅에 헤딩하는 기분으로 120번 전화해서 연결 연결해서 강변북로 담당자와 통화를 했어요

 

통화내용의 핵심은 도로포장공사시 요철로 인해 차량 하부 범퍼가 손상이 되었다

 

그쪽 담당자는 블박 충격영상을 달라하더라고요

 

전 공사한지도 오래됐는데 영상이 어떻게 있겠냐라고 되묻고 되던안되던 얘기를 해보았어요

 

담당자분이 어디쯤에서 사고가 발생했냐길래

 

저는 자세한 장소는 모르지만 제가 다니던 블박 영상을 두개정도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대략적으로 서강대교 못가서 그쯤인거 같아서요

 

그래서 보상 담당자분이 그쪽 공사가 맞는거 같다고 그러시더니

 

저에게 보상을 50%정도 해주시더라고요

 

문답서 작성하래서 작성을 먼저 했습니다

 

 

작성할게 좀 많더라고요 차근차근 썼습니다

 

 

 

시설 담당자분께 피해 사진 보냈고요 새범퍼인데 긁혀서 맴찢입니다

 

 

 

 

요렇게 견적서 보내고 삼성화재에서 먼저 들어오고 그리고 다른 업체에서 보상금이 들어오더라고요

 

일단 수리는 좀더 타다가 그때 수리할려고요

 

내년쯤에 전체랩핑 한번해야겠어요 ㅎㅎ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그냥 넘어가시지 말고 저처럼 꼭 보상받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