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생활보호 셀프 하이그로시 PPF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BMW 생활보호 셀프 하이그로시 PPF

by 와따따뚜르겐 2020. 12. 13.

BMW 윈도우 하이그로시셀프 PPF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 오후입니다

 

새벽에 잠깐 창밖을 보니 눈이 많이 오더라고요

 

아침까지 눈이 날리던데 다행히 쌓이지는 않고 녹는 눈이네요

 

어제 집 주차장에서 차 창문 하이그로시 ppf 다이 진행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살짝 퀄리티 있게 되어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ㅎㅎ

 

그럼 어떻게 했는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검정 하이그로시 부분 이쁘긴한데 스크래치에 정말 취약합니다

 

차 내리고 타면서 옷깃이나 가방 등 또는 다른 사람이 차사이에 지나가면서 쉽게 상처가 생겨요

 

이쪽 부분은 꼭 ppf 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세트로 많이 팔던데 싼가격이 아니에요

 

컴퓨터 제단으로 된거라 가격이 높습니다

 

 

뒷자석 하이그로시 까지 진행하겠습니다

 

 

역시 최애 호일로 본을 뜹니다

 

손톱으로 꾹눌러서 살짝 긁어주면 알맞게 잘리니 참고하시고요

 

호일가지고 밑 스케치를 합니다 ㅎㅎ

 

어렵지 않아요

 

 

가위로 잘오려내고요 살짝 삐뚤삐둘 합니다

 

그다지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에요 ^^

 

 

샴푸물을 적당히 뿌려줍니다

 

샴푸 많이 섞으면 안되요

 

거품자국나니 한펌프정도가 적당한거 같아요 ㅋㅋ

 

 

조수석 하이그로시 붙였습니다

 

퀄리티는 많이 좋아졌어요

 

 

운전석 뒷자석 하이그로시도 완료 ㅋㅋㅋ

 

굴곡이 없어 정말 쉽습니다

 

재단하는 과정이 조금 빡시긴한데 붙이는건 10분도 안걸려요

 

 

조수석 쪽 붙였다가 때고 다시했더니

 

본드자국인지 먼지 모르는게 보이더라고요 ㅠ

 

걍 신경안쓰고 붙여버렸어요 ㅋㅋㅋ

 

하이그로시 부분은 굴곡이 없어 정말 쉽게 작업했습니다

 

생활보호 ppf하실분들 세트로 사지마시고 저처럼 재단해서 하시면 큰 비용들지 않아요

 

그럼 휴일 잘보내세요

 

빠~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