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위드미 아카데미 헤어디자인반 상고머리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헤어디자이너반

[파주운정]위드미 아카데미 헤어디자인반 상고머리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3.

[파주운정]위드미 아카데미 헤어디자인반 상고머리

 

 

 

안녕하세요 위드미 미용학원 헤어강사 쏭쌤인사드립니다

 

좋은아침입니다

 

날씨가 영하권이네요^^

 

다들 건강관리 주의하시고 오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2시~5시까지 헤어디자인반 강의가 있는데요

 

오늘 배우는 디자인은 상고머리입니다

 

흔히 회사원머리라고하는데 어떻게 수업 진행했는지 보겠습니다 ㅎㅎ

 

윗 기장은 남기면서 언더부분은 클리퍼로 깔끔하게 디자인하는 스타일입니다

 

올드하면서 고지식한 느낌이라고 해야되나요 ?^^ ㅎㅎ

 

쏭쌤은 시술순서 및 도해도까지 설명하면서 하니 이해도 만족감 up

 

 

열심히 연습하고 계시는 저희 학원생분들 입니다 ^^

 

이날도 영혼까지 탈탈 털렸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한작품하는데 3시간 걸렸는데 이날은 40분만에 한작품 디자인했어요

 

정말 실력들이 많이 늘었죠 ?^^

 

012345678
</p> <p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SIZE: 14pt">짜잔~ 살짝 디테일한게 아쉽긴 하지만 정말 스타일 좋네요 ^^</span></p> <p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SIZE: 14pt"></span> </p> <p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SIZE: 14pt">조금만 트레이닝하면 돈받고 일해도 될듯합니다 ㅎㅎ</span></p> <p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SIZE: 14pt"></span> </p> <p style="TEXT-ALIGN: center">

 

 

다음 스타일도 재밌는 스타일로 강의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 전 내일 인사드릴께요 ^^

 

 

 

등록번호 제1441호
       헤어디자인반 모집
       수강료 50만원
        교육상담 031.947.2004
쏭쌤 유투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Sf8MSrr5lXxcJqugYOoXw?view_as=subscrib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