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디자인반 수업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헤어디자이너반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디자인반 수업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9.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디자인반 수업

 

 

 

안녕하세요 쏭쌤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세요 ? 저는 오전에 잠깐 일하고 코스트코에 가서 장보고

 

집에서 하루종일 쉬었습니다 ㅎㅎ

 

너무 푹쉬어서 저녁에 잠이 안올수 있을꺼 같아요

 

어제 오후 2시~5시에 디자인반 수업있었는데요

 

즉 살롱스타일 강의를 했습니다

 

헤어자격증반 보다는 학생은 적지만 앞으로 많아 질꺼라 기대해봅니다^^

 

 

공부한 내용은 허쉬컷 전분용어로 얘기하자면 하이레이어 입니다

 

페이스라인따라 얼굴을 감싸면서 층이 많이 난 스타일입니다

 

 

먼저 앞머리 기장 설정을 먼저합니다

 

이상적인 기장은 턱아래 입니다 ^^

 

 

후대각 다른용어는 다이애거널 백으로 뒷머리까지 앞머리 가이드에 마춰서

 

자르는 중입니다 ㅎㅎ

 

으쌰 으쌰

 

 

뒷머리까지 자르면 요런 느낌이 나면 잘자른겁니다 ㅋㅋ

 

 

 

가발이 조금 짧아서 그렇치 도면과 비슷하죠 ?^^

 

이게 쏭쌤 클라스입니다

 

미용에 입문하시면 많은 연습과 공부가 필수로 필요로 합니다

 

간혹 가발가격 아끼느라 덧가발이나 또는 국가자격증전용 가발로 연습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과감히 미용하지마세요라고 말씀하고 싶네요

 

전혀 도움이 안되는 시간 낭비일뿐이에요

 

특히 가발에 투자를 많이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투자한만큼 결과는 돌아오게 되어있습니다!!

 

꼭!!

 

ㅎㅎㅎ 주말 저녁 잘보내시고 저는 내일 인사드리겠습니다

 

굿~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