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실무 강의
본문 바로가기
헤어이야기/헤어디자이너반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실무 강의

by 와따따뚜르겐 2020. 11. 24.

파주 운정 위드미미용학원 헤어실무 강의

 

 

 

 

 

안녕하세요 쏭쌤인사드립니다

 

오늘 쉬는날이였는데 하루종일 바빴네요 ㅠ

 

조금전 저녁 맛있게 먹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누우면 뻗어서 바로 잠들것 같아요

 

토요일 오후에 헤어실무반 강의 헤어디자인 강의 수업이 있는데요

 

자 이번엔 어떤스타일을 공부했는지 볼까요 ?^^

 

세월이 지나도 많이 하는 모히칸 스타일

 

일명 닭벼슬머리라고 하죠 ㅎㅎ

 

음...닭벼슬머리 예전 축구 선수 베컴이 해서 유행한머리인데.....

 

너무 아재같은 느낌이네요^^;;

 

세련된 용어가 생각이 안납니다 ㅎㅎ

 

모히칸 하면 많은 분들께서 알아 들으니 모히칸이라고 하겠습니다

 

 

 

 

도해도를 볼까요 ?

 

도해도를 보시면 제일 꼭대기 머리 탑부분이 가장 길구 앞머리로 갈수록 점점 짧아지는 느낌입니다

 

언더부분은 클리퍼로 숏하게 디자인하구요

 

여기서 응용도 가능합니다

 

소프트 모히칸이라고 오리지날 모히칸이 부담스러울때 조금더 길이감을 길게

 

남기는 컷을 소프트 모히칸이라고 하지요 ㅎㅎ

 

말은 지어내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역시나 짧은 머리 디자인할때는 탑부분을 길이를 정한후 접근하는게

 

실수를 줄이고 속도도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이지요

 

짧은 스타일은 많은 연습이 필요로 하며 처음 하시는분들이 가장 어려워들 합니다

 

연습많이 살 길입니다^^

 

저희반 학생분들은 어떻게 디자인 했는지 보겠습니다 

 

01234
</p> <p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SIZE: 24pt"><span style="FONT-SIZE: 14pt"></span></span> </p> <p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SIZE: 24pt"><span style="FONT-SIZE: 14pt">연결이 약간 미흡하긴 하지만 처음에 이정도면 나름 잘디자인한거 같네요 </span></span></p> <p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SIZE: 24pt"><span style="FONT-SIZE: 14pt"></span></span> </p> <p style="TEXT-ALIGN: center">

 

이번 작품이 그나마 도해도랑 가장 근접하게 디자인했네요

 

윗머리는 길고 앞머리 갈수록 점점 숏하게 아주 잘했습니다

 

이것이 쏭쌤 클라스입니다 ㅎㅎㅎㅎ

 

항상 올바르게 지도하고 쉽게 알려주는 쏭쌤입니다

 

학생분들도 매주 헤어실무 강의가 기다려진다고 하네요

 

정말 보람되고 저도 힘이 나는거 같아요

 

남은 하루 푹쉬시고 저는 내일 인사드릴께요 모두 굿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