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카드포인트 계좌로 입금받기
본문 바로가기
뚜르겐 잡동사니

[생활정보]카드포인트 계좌로 입금받기

by 와따따뚜르겐 2021. 1. 8.

[생활정보]카드포인트 계좌로 입금받기

 

 

 

 

 

 

 

 

안녕하세요 쏭쌤인사드립니다

 

출근들 잘하셨나요 ? 어제보다 교통이 많이 좋아졌네요

 

도로상태도 깨끗해졌습니다

 

첫포스팅 시작할께요 go go

 

혹시 잊고 안쓰고 있는 카드포인트 많이들 있으시죠 ?

 

쏭쌤이 해결해볼께요 ㅎㅎ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 저희 학원 선생님들께서 알려주셔서 저도 어제 처음 알았어요

 

이런 꿀정보를 공유하면 좋을꺼 같네요

 

인터넷 검색창에 '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져요

 

저는 인터넷으로 안하고 핸드폰으로 진행을 했으니 참고하시고요

 

 

 

동그라미 부분 클릭하시고

 

 

 

위임동의 누르시고

 

 

본인인증 조회 누르시고

 

순서대로 하시면 되세요ㅋㅋㅋ

 

 

 

 

 

 

동그라미 클릭

 

 

 

 

이렇게 하시면 각 카드사마다 보유 포인트가 보여요 ㅋㅋ

 

저는 포인트가 얼마없네요 ㅠ 다른 쌤들은 몇만 포인트 있던데

 

 

순서대로하셨으면 입금하시면 되십니다

 

통장에 154원 들어왔더라고요^^

 

까먹고 잊으신분들 꼭해보시고 꽁돈 챙기시길 바래요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댓글